본문 바로가기

가끔 외출도 해요

봄날 시내 정경.


이제 슬슬 봄다워져가고 있네요.
햇빛도 반짝반짝, 물에 반사되는 빛이 황홀합니다.


중앙로 물길(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네요)에서 꼬맹이들이 장난을 치고 있네요.
바지고 둥둥 걷어붙이고 참 재미있어 보이네요. ^^
지금 제 나이에서는 도저히 실현할수 없는 경지의 놀이이지요.


나중에는 신발까지 벗고 놀던데, 여자아이들은 그래도 부끄러움이 벌써 생겼는지 옆에 앉아 놀더군요.
뭔가 이해할 수 없는 행정처리의 결과물이지만 애들이 신나게 노는 것을 보니 흐뭇합니다.
멀리가진 못할 망정 시내에서라도 물이 흘러가는 걸 보게 해주는 역할을 해주니.
그러고 보니 시내에 인공 시내가 흐르는 건가요? ㅋ


왠지 국산차같지 않은 포스를 풍기는 쏘울을 발견해서 찍으려는 찰나에 왠 아저씨가 우정출연을 해주십니다.
다시 찍으려고 했으나 신호가 바뀌어서 쏘울은 저 멀리멀리 사라지고 말았어요.


헤에 저건 뭘까나요?
사진같은걸 전송할수 있는것 같은데...부끄러워서 가까이 다가가보지는 못했습니다.
터치로 작동하는 것 같던데, 이상한게 많이 생겼네요.


해가 다 저물어가지만 봄이라도 왠지 기분이 좋군요.
그래도 역시 저녁엔 날이 쌀쌀해집니다.

그나저나 봄에 입을 겉옷이 없어서 하나 장만해야 할까봅니다.